
[윤혜영 기자] 촌놈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있는 개그맨 양상국 차는 고가의 외제차?
9월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는 G4절친특집으로 배우 김민준, 개그맨 김준현, 양상국, 방송인 붐이 출연했다.
이날 양상국은 최효종의 절친으로 출연했는데 "무늬만 절친이다", "둘이서 10초 이상 이야기하는 걸 못 봤다"는 의심에 "효종과 범균이 원래 절친이었는데 범균이 입대하면서 친해지게 됐다"고 해명했다.
친해진 계기에 대해 최효종은 "양상국이 본인의 차로 저를 불러 "꿈이 무엇이냐"고 묻더라"면서 "그래서 나는 큰 꿈이 있다. 유재석처럼 명MC가 되고 싶다"고 대답했더니 "됐다. 그럼 내가 박명수다"는 대화를 나누었는데 당시 고급차의 분위기에 압도되어 거래가 성사될 수 밖에 없었다고.
그런데 여기서 화제가 됐던 것은 '양상국의 차'였다. 최효종의 말에 붐은 깜짝 놀라며 "아 차가 있어요?"라며 의아해했고 김준현은 "차 여기서 제일 좋은 거 탄다"고 말했다. 허경환 역시 "방송에서는 '백원만'하지만 나가면은 으리으리한 걸 탄다"고 증언했다.
양상국이 방송에서는 꾀죄죄한 옷을 입고 '촌놈' 이미지를 갖고 있어 허름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멀끔하게 양복을 차려입고 외제차를 몰고 다닌다는 것.
양상국 차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밖에서 양상국 한 번 만나보고 싶네", "어떤 차 몰길래?", "역시 사람은 겉으로만 판단하면 안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상국은 과거 인터뷰에서 일본의 I사 자동차를 몰고 다닌다고 고백했다. (사진출처: KBS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군이 엄마 생머리, 심이영 반전미모는 계속된다 "청순한 그의 나이는?"
▶ 오연서 이준 ‘우결’ 투입, 이특-강소라 결혼 종료! “깨방정 커플 예고~”
▶ "내가 앞에 있을뿐" 정준하…권상우 송승헌, 한류스타들 너무 뒤로 가네?
▶ 런닝맨 사칭 주의 "거짓정보 절대 속지마세요!" 제작진 수사 의뢰 예정
▶ [포토] 다코타 로즈 '겟잇뷰티에만 공개하는 비법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