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8일 토요일

응답하라 버스 글씨, 단순한 정거장 이름이 아니야? "명품 연출!"



[김민선 기자] 드라마 제작진의 재치를 엿볼 수 있는 ‘응답하라 버스 글씨’가 화제가 되고 있다.

9월5일 배우 이시언은 자신의 트위터에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내 모습을~ Song by. 농촌 성재 버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4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등장한 바 있는 버스의 옆면이 담겼다. 그저 정거장 이름이 나열된 것이라 생각하고 지나쳤던 ‘초덕, 대장면, 박장교, 응화리, 답성, 하진면, 라선리, 일선, 구운포, 구삼면, 칠어포’들을 잘 조합해보면 ‘초대박 응답하라 일구구칠’이라고 연결되어 있어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예상치 못한 제작진의 센스와 세심한 연출력에 드라마 팬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응답하라 버스 글씨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깨알 같다. 이러니 내가 안 반해?”, “응답하라 버스 글씨, 이런 생각지도 못한 재미가! 역시 명품 드라마는 달라”, “봤던 장면도 또 다시 보게 하는 배우도 제작진도 정말 최고!”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언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수다쟁이 방성재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더했으며, 최근 SNS에 종방연 사진과 마지막 촬영 당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출처: 이시언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군이 엄마 생머리, 심이영 반전미모는 계속된다 "청순한 그의 나이는?"
▶ 오연서 이준 ‘우결’ 투입, 이특-강소라 결혼 종료! “깨방정 커플 예고~”
▶ "내가 앞에 있을뿐" 정준하…권상우 송승헌, 한류스타들 너무 뒤로 가네?
▶ 런닝맨 사칭 주의 "거짓정보 절대 속지마세요!" 제작진 수사 의뢰 예정
▶ [포토] 다코타 로즈 '겟잇뷰티에만 공개하는 비법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