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 미디어 김광수 대표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화영 계약해지와 함께 자유계약 신분으로 티아라 퇴출 공식 발표했다.
이와 함께 또 다른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화영이 일본 부도칸 콘서트를 마치고 귀국 후 7월 27일 KBS2 ‘뮤직뱅크’ 생방송 도중 순서 2팀을 남기고 무대 못 오르겠다고 돌발행동을 했다”고 밝혔다.
티아라 소속사 측은 화영이 그간 돌출행동을 해 스태프와 티아라 멤버들에게 피해를 입혔기 때문에 소속 가수 보호 차원에서 퇴출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계속된 폭로전 과열 양상과 함께 화영 티아라 재합류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수도 있다는 이야기들이 흘러나왔다. 이에 누리꾼들은 찬성과 반대 의견으로 나뉘어 논쟁을 벌이고 있다.
화영 재합류 가능성을 두고 누리꾼들은 “재합류는 무슨, 퇴출 시킬 땐 언제고” “화영이가 재합류 하란다고 할까?” “퇴출 발표한지 얼마나 됐다고 또 재합류 가능성?” 등의 반응을 보이는 한편 “재합류 해서 좋은 모습 보여줄 수만 있다면 말리고 싶진 않다” “화영 의견이 중요한 듯” “서로 화해하고 앞으로 달라진 모습을 보인다면 화영 재합류 가능성도 있다고 본다” 등의 의견을 내놓고 있다.
한편 티아라는 화영 퇴출 후 당분간 7인조로 팀을 재정비, 오는 8월 예정된 컴백을 원래대로 진행할 것이라 전했다. 또한 오는 8월 11일에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 관련키워드 ] 티아라 | 화영
[주요기사]
▶ 김다현 “예능 출연한다면? ‘1박2일’이 내 스타일” [인터뷰]
▶ 올림픽 열기도 밀어낸 '티아라 왕따 스캔들', 화영 퇴출로 마무리?
▶ "7인조야 8인조야?" 7+1인조 걸그룹 'AOA' 본격 출격
▶ 화영 계약해지는 예정된 수순? 지난 4월 김광수 대표 발언 '눈길'
▶ 남규리-수미-화영, 코어 측 멤버 탈퇴 잔혹사 '평행이론?'
▶ 화영 트위터 심경고백 "진실 없는 사실" 의미심장 글에 궁금증↑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